이 책은 미국 기독학교 연합회에서 학생을 가르치기 위해 편찬한 교재 '그리스도의 천국복음 사역'을 번역한 것으로써 신약성경 전체를 그리스도의 사역을 중심해서 공부하도록 되어 있다.
1권 팔레스타인 편은 그리스도께서 그의 사역을 위해 이 땅에 오시게 된 때부터 공생애의 시작 전까지를 공관복음을 중심해 다루었다.
2권 예루살렘 폄은 고난 주간의 사건들과 스데반이 피살될 때까지의 사역을 다뤘다.
3권 땅 끝까지 편은 스데반의 죽음 이후부터 요한계시록에 나타난 일까지, 즉 그리스도께서 그의 사도들을 통해 이루신 사역을 다뤘다.
각 장들은 셋내지 다섯 부분으로 묶여 있으며 각 부분들은 하나의 중심적인 주제를 가지고 있다.
예수님의 천국 복음 사역은 신자들에게 아주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.
그리스도에 대한 책들은 언제나 성도들에게 지대한 도움이 된다.
그리스도의 사역을 다룬 이 책은 모든 성도들에게 큰 유익이 되는 귀한 책이다.
예수님을 바로 알지 못하고서는 참된 구원에 이를 수 없다.
교회에 출석하는 모든 이들에게 그리스도와 그분의 사역은 중대한 의미를 지닌다.
이 책을 통해 독자들은 그리스도의 사역에 대한 깊은 이해를 지니게 될 것이다.
이 책은 다시 출간된 것이 매우 반가운 책으로써 이 책을 통해 독자들이 그리스도를 바라보는 일이 더 깊어지기를 바란다.
우리의 소중한 구세주가 되시는 예수 그리스도와 그분의 귀하신 사역에 대해 더 알기를 바라는 모든 성도들에게 주저 없이 이 책을 따뜻한 마음으로 적극 추천한다.
이 책을 통해 우리 자신에 대한 자괴감과 우리의 일상에 대한 불안함과 불평에서 벗어나 우리를 위해 십자가에 달리신 그리스도로 인한 평강과 안식이 주어지게 될 것이다.